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1장 비지니스 매너, 에티켓 00:50:03
02.비지니스 응대 00:39:32
03.전화 응대 매너 00:36:36
04.2장 이미지메이킹 00:24:15
05.상황별 이미지메이킹 00:37:30
06.인상/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00:30:20
07.3장 고객 심리의 이해 00:35:06
08.고객 심리의 이해 00:42:22
09.고객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 00:36:52
10.4장 고객 커뮤니케이션 00:38:04
11.감성 커뮤니케이션 00:27:23
12.5장 회의기획 및 의전실무 00:42:16
13.프레젠테이션 00:33:45
14.동형 기출 문제 (1) 00:36:48
15.동형 기출 문제 (2) (완강) 00:39: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