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제1과목 CS개론 - CS관리 개론 00:45:05
02.CS관리의 역사 00:46:29
03.고객만족경영 00:36:10
04.CS의식-고객의 정의 00:30:57
05.CS의식-고객의 구매의사결정과정 00:43:23
06.고객관계관리 -고객관계관리의 개념 00:51:41
07.고객관계관리 -인간관계 개선 기술 00:49:42
08.서비스 정의 -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00:29:50
09.서비스 정의 - 서비스 경쟁 전략 00:33:18
10.서비스 리더십 - 서비스 리더십의 핵심 요소 00:25:07
11.제2과목 CS전략론 - 서비스 기법 00:38:23
12.서비스 차별화 0
13.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00:20:50
14.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- 고객위주의 제품 차별화 00:36:05
15.서비스 품절 00:42:50
16.CS 평가조사 00:34:28
17.CS 컨설팅 00:20:41
18.CS 혁신 전략 00:38:05
19.제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- 전화서비스 00:40:18
20.전화 서비스 - 매뉴얼 작성 체계 00:33:10
21.고객상담 00:42:14
22.예절과 에티켓 00:26:47
23.비지니스 응대 00:29:14
24.고객관리 00:43:30
25.컴퓨터 활용 00:26:37
26.기출복원문제 (1) 00:48:43
27.기출복원문제 (2) 00:00:00
28.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00:30:56
29.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00:24:15
30.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(완강) 00:27: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