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[1과목 CS개론] 1장 고객만족 - 1절 CS관리 개론 00:43:10
02.[1과목] 1장 고객만족 - 2절 CS경영 00:26:29
03.[1과목] 1장 고객만족 - 3절 CS 의식 00:32:20
04.[1과목] 1장 고객만족 - 4절 고객관계관리 00:21:32
05.[1과목] 1장 고객만족 - 4절 고객관계관리 - 인간관계 관리 00:31:18
06.[1과목] 1장 고객만족 - 적중예상문제 00:28:33
07.[1과목] 2장 서비스이론 - 1절 서비스의 이해 00:26:23
08.[1과목] 2장 서비스이론 - 2절 서비스 리더십 00:19:55
09.[1과목] 2장 서비스이론 - 적중예상문제 00:25:55
10.[2과목 CS전략론] 1장 서비스 분야 - 1절 서비스 기법 00:30:24
11.[2과목] 1장 서비스 분야 - 2절 서비스 차별화 00:37:07
12.[2과목] 1장 서비스 분야 - 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00:29:21
13.[2과목] 1장 서비스 분야 - 4절 서비스 품질 00:33:41
14.[2과목] 1장 서비스 분야 - 적중예상 문제 00:22:10
15.[2과목] 2장 CS활용 - 1절 CS 평가조사 00:32:42
16.[2과목] 2장 CS활용 - 2절 CS 컨설팅 00:20:50
17.[2과목] 2장 CS활용 - 3절 CS 혁신 전략 00:21:32
18.[2과목] 2장 CS활용 - 적중예상 문제 00:20:31
19.[3과목] 1장 CS실무 - 1절 전화 서비스 00:46:38
20.[3과목] 1장 CS실무 - 04 메뉴얼 작성 (5) 스트립트 진행, 2절 고객 상담 00:36:20
21.[3과목] 1장 CS실무 - 2절 고객 상담 02 불만고객의 컴플레인~ 00:33:23
22.[3과목] 1장 CS실무 - 3절 예절과 에티켓 00:32:02
23.[3과목] 1장 CS실무 - 4절 비즈니스 응대 00:35:24
24.[3과목] 1장 CS실무 - 적중예상 문제 00:34:11
25.[3과목] 2장 고객관리 - 1절 고객감동 00:40:27
26.[3과목] 2장 고객관리 - 2절 고객만족 00:28:54
27.[3과목] 2장 고객관리 - 정보주체의 권리 보장 00:36:48
28.[3과목] 2장 고객관리 - 적중예상 문제 00:18:20
29.[3과목] 3장 컴퓨터 활용 - 1절 교수법 00:20:08
30.[3과목] 3장 컴퓨터 활용 - 2절 프레젠테이션 00:18:48
31.[3과목] 3장 컴퓨터 활용 - 적중예상 문제 00:07:00
32.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- 1과목 CS개론 00:29:55
33.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- 2과목 CS전략론 00:25:56
34.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- 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00:19:56
35.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- 1과목 CS개론 00:26:04
36.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- 2과목 CS전략론 00:26:26
37.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- 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00:17:16
38.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- 1과목 CS개론 00:25:04
39.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- 2과목 CS전략론 00:24:31
40.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- 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00:20:09
41.히든카드! 기출변형문제 (1) 00:30:24
42.히든카드! 기출변형문제 (2) 00:32:21
43.히든카드! 기출변형문제 (3) (완강) 00:28:43